지니5669043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9043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9043
리뷰9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01
도쿄여항시 찾은 우동
국물 한 번 머금은 탱글탱글한 면발
젓가락으로 들어 올리면 윤기부터 살아있는
씹을수록 쫀득하면서 부드러운 식감
국물 맛을 그대로 빨아들여 면 자체가 양념이 된 느낌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서 마지막까지 부담 없는
고기·전골·곱창 어디에 넣어도 존재감 확실한 사리
국물 바닥까지 싹 비우게 만드는 마무리 한 방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