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구리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짜파구리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짜파구리
리뷰27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01
늦은아침새우햄버거 우리나라배달진짜짱입니다
휴일아침가만히누워서 배달앱으로아침해결
너무좋아요가정주부들은 참편해졋죠
열량은높지만 아침이라먹고오후에 많이움직여야겠죠 새우가 통채로들어있어씹는식감이톡하고씹혀 새우의자연그대로의맛이나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