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888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888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888
리뷰47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01
야식으로오징어짬뽕먹어보아요
불맛도나면서ㆍ매콤하니
제입맛에딱이에요
여러분도 드셔보아요
맛나고좋으네요
오늘도행복한날시작하시고ㅎ
감사하게하루하루ㅡ이쁘게꾸며보시다
감사합니다
오ㆍ짬ㆍ드셔보셔요맛나요ㅎ
파이팅
#일반식 #야식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