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0623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haha0623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aha0623
리뷰1320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1
상대적으로 담백한 편이다. 아예 묵 수준으로 맛이 안 나는 건 아니고 은은한 과일 느낌이 나기는 한다. 사람에 따라서는 계속 먹다 보면 조금씩 단맛이 느껴진다고 하기도 한다. 어찌됐건 망고, 파인애플, 자몽 같이 강렬하고 상큼한 열대과일 맛을 기대했다면 실망이 클 것이다. 보통 과일 하면 떠오르는 포도, 딸기, 파인애플, 오렌지, 감귤 등과 비교하면 정말 미적지근한 달달함 뿐이며 약한 신맛도 난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