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돌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뚱돌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뚱돌
리뷰147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01
점심에 무인 라면집에서 한강라면을 끊여 먹었다. 너무 양이 적은거 같다. 먹다가 만 느낌. 어쨌든 내가 직접 라면 넣고 뜨거운 물 넜어서 가스스토븡니ㅣ 끊여서 먹은거라 맛은 나름대로 괜찮았다. 다음에도 야외에서는 이렇게 먹는것도 괜찮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