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01
탕수육입니다 저희 집 근처 중국집은 옛날 방식으로 탕수육을 만들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요즘은 찹쌀이 들어간 찹쌀 탕수육이 유행하지만 저는 역시 바삭하게 튀긴 탕수육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또 소스는 케첩이 많이 들어가야 옛날 맛이 나고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95kcal
베지가든바삭 탕수육
4.9(리뷰 64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