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픈공주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예픈공주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예픈공주
리뷰74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01
고소미과자에요
생각보다 맛있는 과지네요 설탕이랑 코코넛분말 참께맛이 물씬나요
한박스에 두개가 들어가있어요 맛나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예픈공주
리뷰746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