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으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으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으름
리뷰121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2.01
계란후라이입니다 출출한데 무언가 더 먹기에 양심에 찔릴때 후라이팬에 조심스레 계란을 터뜨려 봅니다 하나는 아쉬우니 투에그를 살포시 ㅋㅋ 소금을 쫩쫩쫩 살짝 테두리를 태워 튀겨봅니다 맛있겠쥬 좋은선택 죄책감없습니다요 후루록 냠냠 쩝쩝
#일반식 #야식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