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ki0282님의 롯데 의성마늘 프랑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viki0282님의 롯데 의성마늘 프랑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viki0282
리뷰103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2
짭짤하고 고소한 소시지 맛에 마늘 풍미가 진하게 느껴져요. 의성마늘 특유의 알싸하면서 달큰한 맛이 있어서 일반 프랑크보다 풍미가 더 깊어요.
겉은 탱탱하고 한입 베어 물면 톡! 하고 터지는 육즙이 있어요.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요.
마늘 향이 강해서 호불호가 있을 수 있고, 짠맛이 느껴질 수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71kcal
롯데의성마늘 프랑크
4.6(리뷰 22개)
·식단기록5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