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공기님의 곰곰 고소한 보리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을밤공기님의 곰곰 고소한 보리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을밤공기
리뷰1112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2.02
고소한 보리차에요~ 쿠땡에서 구매했어요
고소한 맛이 진해 저는 물과 희석한다음
따듯하게 먹고있답니다.
저는 수족냉증이 심한데 보리차를 따듯하게
데워서 먹으면 몸도 한결 따듯해지더라구요~
그리고 카페인 함량도 없어서
밤에 먹기도 부담없었어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잔(100ml)
2kcal
곰곰고소한 보리차
4.9(리뷰 41개)
·식단기록3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