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스팸 스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02
계란에 부쳐먹을려고 꺼낸 스팸입니다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구워 먹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밥도둑이라는 광고도 있었네요 김치찌개나 부대찌개에 넣으면 감칠맛이 확 살아나고 간단하게 계란이랑 볶아도 구워도 괜찮아요 약간 짜긴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