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2.02
계란후라이 반숙으로 해서 반찬으로 먹었어요~ 노른자 덜 익혀서 밥에 비벼 먹는걸 좋아해서 우리 집은 언제나 반숙입니다!
집에 계란 한판씩 샀다가 못먹으면 후라이도 해먹고 삶아서도 먹고~ 계란말이도 해먹어요~ 단백질도 챙기고 맛도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95kcal
풍림푸드계란후라이(오버이지)
4.9(리뷰 91개)
·식단기록70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