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888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888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888
리뷰504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02
오늘 야식으로 보글보글 끓인 라면을 먹었는데 꼬들꼬들한 면발에 매콤한 국물이 쏙 배어있어 한 입 먹자마자 스트레스가 확 풀리더라. 진한 감칠맛의 국물을 들이켜면 칼칼한 풍미가 목을 타고 넘어가는데, 아삭한 김치를 한 점 올려 먹으니 그 조합이 정말 환상적이었어. 계란 하나 톡 터뜨려 고소함을 더하고 마지막에 찬밥까지 말아 먹으니 세상 부러울 게 없는 든든한 한 끼였어.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