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3배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소3배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소3배
리뷰4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2
저녁반찬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계란말이를했습니다 야채를 잘 안먹으니 요렇게라도해서 먹여야할것같아서요 그런데 제가 더 맛있네요 게살크래미를 넣어서 그런가 감칠맛이 더 살아있네요 다음에는 계란찜에도 넣어서 해봐야겠습니다 여러분도 오늘 해 드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