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맥도날드 빅맥BLT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맥도날드 빅맥BLT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2.02
오늘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맥도날드 햄버거를 사왔어요. 그중에서 빅맥을 사왔어요. 빅맥은 주스와 고기 팩트 두 장 그리고 빵도 겹겹이 쌓여 있어서 정말 향이 부진한 것 같아요. 저는 먹을 때 빅맥 사이사이에 감자튀김을 켜서 케찹을 좀 더 끓여서 먹어요. 그럼 먹고 나면 더 풍성하고 배가 부른 것 같아요. 그리고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74g)
628kcal
맥도날드빅맥BLT
4.8(리뷰 16개)
·식단기록22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