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888님의 엉클앤파파 굴림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888님의 엉클앤파파 굴림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888
리뷰5046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2.02
오늘 간식으로 김이 모락모락 나는 굴림만두를 먹었는데, 얇은 피 너머로 비치는 알찬 속재료와 담백한 풍미가 정말 일품이었어. 밀가루 피 대신 전분에 살짝 굴려 만들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이고, 씹을수록 고기무침의 진한 육즙과 채소의 아삭함이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감칠맛을 선사하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굴림만두
4.9(리뷰 17개)
·식단기록4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