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2
유부를 좋아하는 1인입니다 유부의 식감을 좋아해요 유부우동은 첫 국물부터 시원합니다
가쓰오 향이나고 유부가 달달해서 국물과 잘 어울리는편입니다
우동면은 부드러워서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습니다
오늘같이 추운날엔 더맛있게 느껴지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