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9601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9601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9601
리뷰8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02
평소에 라면을 잘 먹지않아요
마트갔다가 시식코너에 신 라면골드가 있더라고요
라면이 거기서 거기겠지했지만
새로 나왔으니 맛이나 보자하고 먹어봤어요
그런데 국물이 시원하고 적당히 맵고 면발도 맛있었어요
일주일도 안되서 벌써 두번이나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개(125g)
540kcal
농심신라면 골드
4.6(리뷰 99개)
·식단기록8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