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주인은나님의 계란말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삶의주인은나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삶의주인은나
리뷰47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2
아침 반찬으로 계란말이를 만들었어요 당근과 양파를 송송송 썰어서 같이 넣었더니 색감이 더 좋아요 이렇게 먹으면 단백질과 채소를 같이 섭취하는 장점이 있어요 피쉬 소스를 조금 넣어서 간을 맞췄고 집에 치즈가 많아서 치즈를 가운데 넣고 말았어요 덕분에 풍미가 더 좋아졌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