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찐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2
야식으로 찐 고구마와 우유 먹었어요. 원래는 에어프라이에 구운 거를 더 좋아하긴 하는데 후숙이 잘 돼서 그런지 찐고구마가 엄청 부드럽고 촉촉하게 잘 읽어서 너무 맛있어요.
특히 우유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근데 원래는 둘이 궁합이 안 좋다고 하네요. ㅠㅠ
#일반식 #간식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