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2
천안 한정식 맛집 알토란한정식에서 나오는 해파리냉채에요 ㅎㅎ
전 사실 해파리 냉채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알토란한정식 냉채는 넘 맛있더라구요
오이도 안들어있어서 제 취향 저격이었고, 톡 쏘는 겨자맛만 가득한게 아니라 상콤달달한 오렌지드레싱까지 곁들여 더더욱 맛났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