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9148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수9148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수9148
리뷰199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3
농심 창립 6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 되었다고 해서 먹어봤습니다. 한우와 우리쌀로 맛을 내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고 진하며 구수합니다. 쌀이 들어가서 그런지 먹고 나서 속이 편안하고 든든한 느낌이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사용도 가능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