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닝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빅이닝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빅이닝
리뷰50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02
오늘은 점심으로 풀무원 가츠오우동을 끓여 먹었습니다.
세일해서 저렴하게 샀는데 특히 오늘 날씨가 추워서 뜨끈하게 끓이니 정말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빅이닝
리뷰508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