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656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6656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656
리뷰142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03
스팸은 겉은 살짝 바삭하게 구워져 식감이 좋았고, 속은 부드러워 한 입에 먹기 편했어요.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균형 있게 느껴져 밥과 함께 먹기에도 잘 어울렸고, 간단하게 한 끼나 안주로 즐기기에도 부담 없었어요. 풍미가 진하면서도 과하지 않아 끝까지 맛있게 즐기기 좋은 메뉴라고 느껴졌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