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비라임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트레비라임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트레비라임
리뷰246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2.03
야채 잘 안먹는 아이들 먹이기위해 자주만드는 반찬이 야채 계란말이예요
양파.당근. 애호박만 넣어도 색이 곱고 맛도 달큰하고 영양가득한 계란말이가 된답니다.
케찹에 찍어먹어도 좋고 그냥먹어도 맛있어요
오늘도 김치찌개에 요반찬하나로도 저녁뚝딱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