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복돼지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복돼지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복돼지
리뷰9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3
정말 어릴때부터 먹었던 고소미라는 과자입니다. 요즘엔 저렇게 한 번 먹을 분량씩 포장이 되어나오는데 저는 저 한봉지가 부족해서 한번에 두봉지 이상 먹습니다. 저만 그런가요. 포장비가 아까워요. 옛날처럼 과자가 알차게 들어있으면 좋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