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콩만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조콩만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조콩만
리뷰42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03
서울 가서 먹은 라면점빵
할머니께서 가게 문을 정확한시간에 열고 닫으시는 게 아니라서 두 번이나 퇴짜 맞았는데
우리 날도 영업이 끝났는데부탁 부탁해서 겨우 먹었네요
제일 매운맛으로 했는데 저는 매운 걸 좋아해서 엄청 맵 진 않았고, 깊은 맛이 나고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