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1675님의 고구마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71675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1675
리뷰1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3
고구마가 방치되어 있어서 저녁으로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군고구마를 먹었어요
저온에서 20분 고온에서 20분 돌려주면 적당히 단 꿀고구마가 되지요
고구마는 흰우유랑 찰떡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삶는고구마보다 군고구마가 칼로리는 높다고 하지만 맛있으면 됐죠ㅎㅎ
#다이어트식 #저녁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