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91257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91257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91257
리뷰83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04
오늘 점심으로 계란말이를 만들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드럽게 잘 말린 계란이 입안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 참 좋았습니다.
따뜻한 밥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여러가지 채소를 넣어 색감도 이뻐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조금 더 두툼하게 만들어도 좋을 거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