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4
스팸을 먹었는데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익숙하게 느껴져 편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특유의 풍미가 살아 있어 밥과 함께 먹기 잘 어울렸고, 한두 조각만으로도 반찬 역할을 충분히 했어요. 너무 복잡하지 않은 맛이라 다양한 음식과 곁들이기 좋았고, 간단한 한 끼나 반찬으로 활용하기 좋은 식재료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