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1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4
달콤하고 맛있는 고구마버터구이입니다 고구마맛이 잘어울리고 버터의 풍미가 고소하고 진합니다 버터맛이 잘 느껴지며 고구마가 촉촉한 게 계속 먹고 싶어지는 맛입니다 고구마랑 조합이 짱! 기본적인 고구마식단보다 훨씬 더 알차게 먹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4.8(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