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747님의 백설 핫도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micha747님의 백설 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icha747
리뷰1270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4
어려서부터 많이 먹는 국민간식 핫도그입니다.냉동보관 할 수 있어 미리 사서 보관하고 입이 궁금할 때마다 하나씩 꺼내어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어요.케찹을 뿌리지 않아도 간이 적당해서 충분히 먹을만해요 .소세지가 톡톡 터 지며 빵과 어울려서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75g)
200kcal
백설핫도그
5.0(리뷰 12개)
·식단기록16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