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웰스토리 숯불닭갈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웰스토리 숯불닭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05
닭갈비는 항상 철판 닭갈비만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숯불에 구운 닭갈비를 먹었어요. 닭갈비에 숮불향이 더해져서 더 맛있어요. 닭고기가 질기지 않고 떡이나 고구마 등 각종 사리도 같이 구워 먹을 수 있어요. 볶음밥을 먹을 수 없는 단점이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392kcal
웰스토리숯불닭갈비
4.9(리뷰 19개)
·식단기록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