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님의 풀럽잇 단백질 도시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58로가즈아님의 풀럽잇 단백질 도시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8로가즈아
리뷰41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5
대두유랑 치킨 엑기스를 베이스로 기름기 자작자작한 알리오 올리오였어요. 전자렌지 7분 돌리자마자 뚜껑 열어서 포크로 돌돌돌 말아봤는데 잘 말리고, 마늘 풍미가 입안을 감싸는 스파게티였습니다. 닭가슴살도 잡내가 없었고 개인적으로 웻지감자 대신 야채를 더 넣는다면 칼로리도 세이브할 수 있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치만 다양하게 먹는다는 점이 장점!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55kcal
풀럽잇단백질 도시락
4.8(리뷰 4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