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05
처음 먹어봐요 원장님이 진짜 국물이 매운라면이라며 맛보라고 갖다주셨는데 한 두달은 지난것 같아요 라면을 점심시간에 먹을일이 없어가지고 식탁위에 덩그러니 올려두었는데 오늘 점심시간에 쉬려고 누웠는데 갑자기 급 땡겨서 물부어 먹었어요 매콤하니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