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2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05
집에서 맛있는 소시지 야채볶음 만들어 먹었어요 양념 소스로 케첩 간장 굴소스 고추장 약간 넣고 올리고당도 약간 넣어 줬습니다 소시지와 야채 양념이 잘 베어 달콤 짭짤하면서도 감칠맛이 나더라고요 밥 반찬으로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양파랑 당근을 많이 넣어 줬습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