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3252님의 수제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3252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3252
리뷰160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03
테이가 운영하는 테이스티버거에 다녀왔어요
수제버거라서 그런지 가격대도 꽤 나갑니다
수제버거는 말이 필요없는 진짜 맛있는 맛이 나고요
단 양이 좀 적게 느껴지는건 아쉽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