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잉요님의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잉요님의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잉요
리뷰567
조회수 87 작성일자 25.09.22
싸이버거가 질려서 불싸이버거 먹 먹었는데 생각보다 맵네요
그래도 싸이버거는 닭다리살로 만들어서 맛있어요
다음에 또 먹을지는 모르겠네요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594kcal
맘스터치불싸이버거
4.7(리뷰 31개)
·식단기록312회0
하잉요
리뷰567

1인분(230g)
594kcal
맘스터치불싸이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