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05
진짜. 맛잇는 코다리찜을 먹엇네요~~
매콤하면서 감칠맛이 나고 살짝 달면서 짭짤하기도하고. 미역국이랑. 호박죽도 나왓는데
아주 잘 어울리고. 맛낫엇어요~
예전에는 코다리맛을 잘모르고 양념맛으로 먹엇는데
이제 코다리가 부드러운지. 싱싱한지도 구별이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4.8(리뷰 7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