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워크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로워크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로워크
리뷰91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5
고구마뷔렐레입니다.
고구마를 씻고 에어프라이에 일차로 굽습니다.
속이 좀 익었다싶을 때 꺼내서 식힌다음에 가운데 속울 파요
커스터드크림을 만들어 놓은게 있어서 그걸 넣거 설탕을 뿌립니다 .
원래 토치로 지져야하는데 저는 토치가 없어서 설탕을 뿌리고 에어프라이에 다시넣었는데 비주얼이 엉망이네요..ㅜ
그래도 맛은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4.8(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