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말리온78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피그말리온78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그말리온78
리뷰43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03
점심식사는 간단하게 농심 오징어 짬뽕으로 한끼 해결 했어요. 짬뽕치고는 안매워요. 단맛이 더 나요. 500kcal. 남은 국물엔 밥을 세숟가락 넣고 말아먹으니 든든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