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고고고81님의 미트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고고고고81님의 미트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고고고고81
리뷰37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06
미트볼 반찬이 나왔습니다.
미트볼은 다진 고기를 공처럼 동그랗게 뭉쳐서 요리한 것 입니다. 소스가 맛있음 맛있지요. ㅋㅋ
소스는 케찹이나 돈까스 소스 우스터소스등을 이용해서 만든답니다.
스파게티면에 섞어서 같이 먹어도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1인분 (작은사이즈 미트볼)(14g)
25kcal
미트볼
4.7(리뷰 63개)
·식단기록74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