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888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888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888
리뷰47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6
반찬으로 먹는 김 너무 맛있습니다. 바다에 보물 김 너무 맛있습니다. 김과 간장으로 섞어서 먹으면 너무너무 고소합니다. 여러분도 바다에 보물 김 맛있게 드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또 즐거운 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맛난김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