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3252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3252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3252
리뷰1604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06
식당에 갔더니 계란후라이 가 나왔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노른자를 완전히 익혀 먹는 편입니다 .하루에 두 개 정도의 계란만 먹어도 어느 정도 단백질을 충족시킬 수 있어요. 계란은 거의 완전식품에 가까운 식품입니다 .그래서 아침에 한 개 점심에 한 개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5kcal
풍림푸드계란후라이(오버이지)
4.9(리뷰 91개)
·식단기록70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