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우동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45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03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져서 아침으로 우동을 해줬다
사노끼?우동면이 맛있는거 같다
애들은 우동을 해주면 아주 좋아한다
역시 면이좋은가보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알수없음
리뷰245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