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ensiar님의 현미잡곡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richensiar님의 현미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ichensiar
리뷰3
조회수 57 작성일자 26.02.06
1.맛과 식감은 아주 좋음
2. 현미밥에 양파, 버섯, 콩, 보리밥이 섞인 혼합밥으로 건강에 좋다고 생각함
3. 밥을 미리 해 놨다가 식사 때에 덥혀 먹는 것임
4. 밥을 덥힐 때에, 삶은 계란, 토마토 조각을 덮히는 그릇바닥에 먼저 놓은 후에 현미밥 덩어리를 넣고 덮히는 것으로 다른 반찬은 불필요함.
#일반식 #아침

1공기(210g)
332kcal
현미잡곡밥
4.8(리뷰 31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