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6
쫄깃하고, 얼큰한 소고기 국물이 맛있는 농심라면 강력 추천드립니다.농심라면 포장지에는 한우와 우리쌀로 맛을 낸 농심라면이라고 특징이 잘 요약되어 있었습니다.농심라면을 열어보면, 쌀을 넣어 만든 면과 야채 후레이크, 스프, 후첨분말이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