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6
김해 단백질이 그렇게 많다라고 하더라고요. 김 한 장에 들어있는 단백질이 엄청나게 많대요. 다른 뭐 일반적인 계란 이런 것들보다 훨씬 많다라고 하는데 그래서 김 열장 정도 먹었습니다.
김이 우리나라 김이 그렇게 인기가 많고 좋다고 하니까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대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