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07
김입니다!
이건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은 김이라 짜지 않아요. 밥에 김을 싸먹을때는 간장과 참기름으로 양념을한 장에 찍어 먹기도 하고 다른 짭짤한 반찬을 넣어서 밥과 함께 말아먹기도 합니자. 간단하면서도 밥상에서 빠질 수 없는 메뉴 같아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