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3598님의 스팸 스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3598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3598
리뷰85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7
스팸구이는 짭짤한 풍미와 고소한 맛이 잘 살아 있어 밥반찬으로 언제 먹어도 만족스럽다. 노릇하게 구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식감의 대비가 좋으며, 계란이나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욱 잘 어울린다. 조리법도 간단해 바쁜 날 빠르게 한 끼를 해결하기에 좋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좋아하는 익숙한 메뉴다.
#일반식 #아침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